1. 구매대행 - 구매대행신청
2. 서비스 신청 유의사항 - 주의사항 참고후 약관동의
3. 물류센터 선택 (위해 / 광저우 / 사업자통관) -> 해운 / 항공
(사업자 통관일 경우 사업자통관 센터 선택 부탁드리며, 수취인명/개인통관고유부호 란에는
사업자명 / 사업자등록번호로 기재 부탁드리겠습니다.)
4. 수취인정보 입력
5. 상품정보입력 - 상품 URL 가져오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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8. 색상 / 사이즈 /수량 입력하기
*주의하실 점은 상품 정보 그대로 중문으로 입력해주시면 감사합니다.
한글로 수정하여 신청할 경우 구매대행 진행시 주문실수가 이루어지며, 창고에서 검수작업시 지연이 됩니다. 이점 꼭!!!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.
* 또 한 구매대행건에 있어서는 모든 사서함 분들께서 찾아서 직접 링크를 넣어 신청하시는 부분이기 때문에, 상품에 대한 문제 혹은 배송비 할인에 대해서 대화를 나누신 기록이 있으실 경우에는 판매자와 협의 되신 캡쳐본을 첨부해주시면 감사합니다.
* 사업자 통관건에 있어서는 정밀검수 신청 꼭 요청드리며,
사업자통관 정밀검수비용은 추후 협의로 진행이되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.
* 또 한 판매자별로 기본구매수량이 상이 한점을 고려하여,
판매자와 협의 후 협의 된 내용 캡쳐본 첨부부탁드리겠습니다.
* 수수료 안내 : 현금 구매가의 3%적용
이 되며, 견적 진행 이전에 CS고객센터 통하여,
말씀주시면 견적 드리겠습니다.
구매대행 과정시 발생되는 판매자 품절, 지연 및 고객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한 환불요청시,
구매대행 수수료 제외 후 환불되는 점 참고 후 구매진행부탁드립니다.
*구매대행 수수료는 대리소통 및 결제 서비스에 대한 비용으로, 주문 취소 시에도 환불되지 않습니다*